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정복 인천시장, 추석맞이 민생현장 탐방

소외계층 위문, 연휴 치안‧화재예방 대책 등 점검
등록날짜 [ 2015년09월25일 14시43분 ]

[국민TV 김영환] 유정복 인천시장은 25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 및 현업부서 근무자 등을 격려하기 위해 관내 민생현장을 둘러봤다.

유 시장은 첫 번째 일정으로 남구 문학동에 있는 미혼모 복지시설인‘스텔라의 집’을 찾아 시설현황을 청취하고, 시설 하나 하나를 꼼꼼하게 점검했다. 또한, 미혼모 16명과 일일이 명절 인사를 나누고, 미혼모들과 함께 송편을 빚으면서 담소를 나눴다.

두 번째 일정으로는 석바위 시장 인근의 ‘석암파출소’를 방문해 연휴기간 범죄예방 및 치안관리 상황을 청취하고, 유흥업소 밀집지역으로 인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직원들과 일일이 명절 인사를 나누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서, ‘간석119안전센터’를 방문해 화재예방 및 구급활동 현황을 보고 받고, “고지대 주거 밀집지역(간석3동)과 전통시장(간석시장)이 위치해 화재 발생요인이 상존하는 만큼 추석 연휴기간 중 화재예방 활동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마지막 으로는 부평구 인천가족공원을 찾아 추석 연휴 성묘 종합대책을 보고받고, 현재 추진 중인 인천가족공원 2단계 사업과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추모관 건립 추진현장을 차례로 점검한 후,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유 시장은 관계 공무원들에게 “추석 연휴를 맞아 시민생활에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서민물가 안정과 귀성객 추석명절 종합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지시했다.

김영환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정복 시장, 청년희망펀드 기부 동참 (2015-09-25 14:54:38)
추석 특수 노린 가짜 한우선물세트 유통업체 적발 (2015-09-25 09:32:01)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