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혁신성장의 메카, 인천 스타트업...
눈 서울 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3월02일tue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송중기,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 위촉

등록날짜 [ 2016년04월01일 14시52분 ]

[국민TV=송성일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 이하 문체부)는 최근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중기 씨를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와 함께 ‘한국관광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해 한국관광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에 나선다.

1일 문체부에 따르면 문체부는 매년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해외에 홍보해왔는데, 올해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에 참여하는 분위기를 고조하기 위해 송중기를 모델로 광고를 제작, 한국관광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태양의 후예’의 주 촬영지인 강원도 태백, 정선 지역에서 주로 촬영하는 이번 광고는 한국관광의 매력을 확장할 수 있는 ‘한국의 이야기 속으로 직접 들어오라(Wallk into the Story)’라는 콘셉트로 제작, 오감을 활용한 이야기의 경험을 통해 내가 주인공이 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게 된다.

이번 광고는 텔레비전광고뿐만 아니라 지면광고로도 제작되며 6월 말에 제작을 완료해 7월 초부터 해외 주요 언론매체를 통해 일제히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송중기 주연의 한국관광 해외 광고는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전 세계인의 이목을 끌어 한국 관광 시장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앞으로 송중기 씨를 활용한 국제 캠페인을 추진하고, 중화권을 비롯해 일본, 동남아시아 등 주요 대상국가에서 해외 현지 홍보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성일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조진웅, 아시아나단편영화제 심사위원 위촉 (2016-09-27 09:46:00)
임창정 ‘누가 야한영화를 봤을까’, 조회 200만건 돌파 (2014-11-19 11:12:26)
‘미스트롯2’ 김의영, 미모 가...
대·중견기업 10곳 중 9곳, 상...
인천시교육청, 사립유치원 K-에...
견적·발주서 위장 악성 이메일...
운전면허발급 온라인 접수·예...
민주당 이낙연 대표, ‘푸른 눈...
성인남녀 코로나19 이후 삶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