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관석, "조전혁, TV조선 '야권연대 거짓선동'" 고소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 고소, 보도유포금지 가처분 신청
등록날짜 [ 2016년04월08일 15시36분 ]

[국민TV=김권범 기자] 4.13 총선 선거운동이 종반으로 접어들면서 출마 후보들의 고소 고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인천 남동구(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윤관석 후보가 새누리당 조전혁 후보와 TV조선 관계자를 인천지검에 고소했다. 

더민주 윤관석 후보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기 실력으로 당선될 자신 없으니, 야권연대에 대한 거짓선동 일관하고 있어, 조전혁 후보와 관련자 모두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야권연대에 대해 근거없는 허위사실 유포와 거짓 선전을 일삼고 있는 조전혁 후보와 지난 6일 ‘더민주-정의당, 구의원까지 단일화 나눠먹기 야합’이라는 명백한 허위 보도를 통해 선거중립의무를 훼손한 TV조선 관계자를 인천지검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선거운동이 시작된 이후 조전혁 후보는 끊임없이 거짓말, 흑색선전, 허위사실 유포를 일삼아 선거를 진흙탕 싸움으로 만들고 있다”며 “게다가 보수언론까지 동원 돼 거짓 선동을 확산하고 있어 이를 차단할 방법이 현실적으로 법적 조치밖에 없다”며 고소 취지를 밝혔다.

또 윤 후보는 “야권연대 밀약설 등 거짓 선동에 대한 보도유포금지 등 가처분 신청이 들어간 상황”이라며 “향후 이 문제를 유포, 확산시키는 불법적 의도를 가진 자들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조전혁 후보는 SNS와 TV토론, 유세현장에서 야권연대에 거래가 있다는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하고 있어 관련자, 유포자들에 대한 추가 고발을 검토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선관위, '야권단일후보' 허위사실 공표로 고발 (2016-04-09 11:45:11)
남동을 조전혁 후보, '노인복지재단 설립' 약속 (2016-04-08 15:23:34)
尹 대통령, 'GTX-A 개통' 기념...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배달종사...
윤 대통령, 스물네 번째 '국민...
윤 대통령, 스물세 번째 민생토...
매년 늘어나는 회전교차로 “통...
서채현, 김자인, 이도현 선수 ...
윤 대통령, '건강하고 행복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