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음악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추가열 힐링 콘서트 열어

오는 27일 인천중구문화회관에서 팬들과 만나
등록날짜 [ 2016년07월22일 11시26분 ]

[국민TV= 이강효 기자] '나같은 건 없는 건가요'로 유명한 한국의 대표 포크싱어 추가열이 토크콘서트로  인천팬들에게 다가선다.

추가열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특별 프로그램으로 '추가열의 힐링토크콘서트'를 인천 중구문화회관에서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자작곡, 팝, 트로트 등 우리에게 익숙한 곡들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가열은 송창식, 김도향, 윤형주, 함춘호, 박학기, 강산에, 신형원 등과 함께 대한민국의 포크음악을 이끌어가고 라틴 및 발라드에서부터 재즈와 트로트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르의 음악을 섭렵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대표 포크싱어다. 이번 콘서트에서 어쿠스틱 연주의 라이브 공연과 빠른 템포의 흥겨운 무대, 음악에 얽힌 사연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2002년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포크가수로는 이례적으로 15만장 이상의 판매를 올린 이후 3집 '행복해요', '슬픈사랑' 등으로 꾸준히 음악활동에 열중해 왔다. 추가열은 지난해 포크 트로트 장르인 '소풍같은 인생'을 발표한데 이어 가수 한영의 곡을 작사, 작곡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MBC라디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비롯한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추가열은 이번 <힐링토크콘서트>에서 어쿠스틱 연주의 라이브 공연과 빠른 템포의 흥겨운 무대, 음악에 얽힌 사연을 함께 나누며 아날로그 감성과 향수 가득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감성 포크의 대명사 추가열과 함께 시원한 여름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에 열리는 '추가열 힐링 콘서트'관람료는 전석  15,000원이며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10,000원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의 특별한 혜택으로 관람객에게 음료와 빵이 제공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효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동구소래아트홀,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2017-01-06 10:54:55)
인천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열려 (2016-07-12 10:32:33)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