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황사 서울 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티브로드, 국내 최초 슬로우TV 생중계 선보여

‘천 년의 약속, 아라뱃길을 가다’ 생방송 진행
등록날짜 [ 2016년08월26일 15시38분 ]

[국민TV=김영환 기자] 인천지역케이블TV 3사(티브로드 인천방송, NIB남인천방송, CJ헬로비전)와 인천시가 공동 기획한 슬로우TV 컨셉의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지역채널을 통해서 선보인다.

티브로드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슬로우TV ‘천 년의 약속, 경인 아라뱃길을 가다’를 인천 지역케이블TV 지역채널(티브로드, CJ헬로비전, NIB남인천방송)을 통해 생중계 한다.

사진제공 : 티브로드 이날 김포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유람선에서 수향팔경 등 아라뱃길의 모습을 무 편집 실시간으로 생중계해 인천지역 시청자들이 아라뱃길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당일 생방송에는 배에 장착된 총5대의 카메라와 함께 드론이 동원돼, 아래뱃길의 경관을 보다 생생하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티브로드는 스포츠와 각종 지역행사의 생방송 경험을 살려 최신 LTE망과 자체 광통신을 이용해 고화질의 영상을 인천 전역에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1시간 동안 생 중계로 방송될 ‘천 년의 약속, 경인 아라뱃길을 가다’는 별도의 나레이션을 없애고, 음악과 현장음을 최대한 살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티브로드 인천사업부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각박한 일상 속에서 느림의 미학을 통한 삶의 여유와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슬로우TV컨셉의 프로그램이 가지는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김영환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추석명절 축산물 안정적 공급 총력 (2016-08-28 10:36:57)
'직장인 10명 중 9명, 직장에서 말 실수 경험' (2016-08-26 09:37:55)
尹 대통령, 'GTX-A 개통' 기념...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배달종사...
윤 대통령, 스물네 번째 '국민...
윤 대통령, 스물세 번째 민생토...
매년 늘어나는 회전교차로 “통...
서채현, 김자인, 이도현 선수 ...
윤 대통령, '건강하고 행복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