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비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부산시, 소셜 라이브 ‘썸핑남녀’ 마무리

총 시청 조회수 289,738회
등록날짜 [ 2016년10월14일 11시47분 ]

[국민TV=김권범 기자] 경기도가 7일, 부산시와 함께 진행한 페이스북 소셜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방송은 경기도와 부산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물론 아프리카TV의 2개 채널에도 동시 생중계되며 약 30만 누적 시청률을 기록했다.

경기도를 대표하는 BJ 창현과 부산시를 대표하는 BJ 현서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경기도 소셜 라이브 ‘썸핑남녀’는 썸을 타는 캠핑 남녀가 각 지역의 특산품과 문화를 소개하는 콘셉트인 만큼 방송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이날 방송에서 경기도는 포천 이동갈비를, 부산시는 꼼장어를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품으로 소개했다. 두 BJ가 직접 조리해 먹으며 맛을 평가하고,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과 소통하며 경기도와 부산시의 자연스러운 문화 교류를 꾀했다. 이 외에도 경기도의 굿모닝 2층버스, 부산시의 태풍 현황 등을 언급해 각 지역의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현재 경기도와 부산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썸핑남녀’ 방송 영상을 공유하고, ‘썸핑남녀 2탄’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의 라이브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과의 문화 교류를 시도한 ‘썸핑남녀’는 SNS를 통해 경기도가 진행한 첫 번째 타 지역과의 협업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 경기도는 여러 지역과 다양한 소통 캠페인을 기획해 제2의 썸핑남녀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 'SNS 대상' 공공부문 종합대상 수상 (2016-10-14 12:45:30)
GCF, 신임 사무총장 '하워드 뱀지교수' 선출 (2016-10-14 10:02:40)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