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인천시민주권선대위 본격 출범

윤관석 선대위원장, ‘나라다운 나라 위해 인천도 적폐세력 딛고 지방선거 승리해야’
등록날짜 [ 2018년05월15일 17시45분 ]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지방정권교체는 적폐세력의 그림자 지우고 새로운 인천 만드는 것’

[국민TV 김권범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인천시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는 15일 1차 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당을 중심으로 당원 전체가 하나가 돼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승리하자는 취지로 인천시당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1차 회의에는 윤관석 상임선대위원장,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와 고문단, 공동선대위원장 및 공동선대부위원장, 총괄 및 각급 본부장과 부본부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국민TV 이 자리에서 윤관석 선대위원장은 “지난해 대통령 선거에서 적폐세력에게 승리한 것에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지방의 적폐세력을 몰아내지 못한다면,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대한민국’은 요원해 질 수 밖에 없다”며 “민주당 인천시당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적폐세력과의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해, 인천의 발전과 새로운 인천을 향한 기반을 기필코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는 “지난 1년간 정치·행정·사회 등의 분야에서 적폐세력의 그림자를 지우기 위한 노력들이 있었다. 하지만 인천은 여전히 적폐세력들의 그림자를 지우지 못하고 있다. 이번 지방선거는 그런 적폐의 그림자를 지우는 선거”라며, “저는 선거가 끝날 때까지 겸손하고 경청하며 발로 뛰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 일부 여론조사가 유리하게 나온다고 하지만 그건 더 진실한 자세로 선거에 임하라는 시민의 뜻이다. 새로운 인천을 향한 시작의 마음으로 이 자리에 계신 모든 선대위원님들과 함께 가겠다”고 말했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래당 문병호, “온기가 느껴지는 복지 인천 만들겠다” (2018-05-17 17:45:46)
한국당, ‘제2의 드루킹 막을 수 있나?’ 토론회 열어 (2018-05-15 16:21:10)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