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음악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승희, 안면마비 이겨낸 오뚝이 가수

'운명 같은 노래 절실함으로 다시 무대 올라'
등록날짜 [ 2018년07월06일 09시21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최근 세미트로트 ‘사랑 그리고 사랑’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승희의 ‘7전8기’ 오뚝이 인생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수 연승희[사진제공 뮤직월드] 그는 고등학교 재학시절인 1998년 울산 청소년 가요제에 참가해 대상 수상, 2000년 ‘전국노래자랑-진안편’ 우수상 등 가수로서의 재질을 보여주며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10년의 연습생 생활을 견디고 버텨왔다. 하지만 결국 데뷔의 꿈을 이루지 못한 스트레스로 안면이 마비되는 증상이 발병했고 지난 2013년 1집 ‘웃기는 남자’ 발매 후 다시 병이 깊어져 11시간 수술 끝에 건강을 되찾았다.

수술 후 한쪽 얼굴이 일그러져 1년의 재활 끝에 2016년 ‘사랑 그리고 사랑’으로 다시 무대에 돌아온 연승희는 그해 ‘제 10회 가요작가의 날’에서 신인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가요베스트’ ‘우리가요한마당’ 등 다양한 성인가요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연승희는 지난 3월 6일 방송된 KBS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화제의 인물, 추억의 인물 등을 초대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고 참된 인생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화요초대석’에 초대될 만큼 연승희의 인생은 ‘시련은 있어도 포기는 없는’ 인간 승리 그 자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면마비 이겨낸 오뚝이 가수로 진정한 인간 승리를 보여주고 있는 연승희는 좋은 음악으로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성인가요 디바’를 꿈꾸고 있다. 무대에 서서 대중들과 만나는 것이 행복이라는 연승희는 팬들과 좋은 꿈을 함께 꾸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희망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성인가요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민국에 단하나 남은 정통 록 페스티벌 (2018-08-07 16:43:54)
2018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얼리버드 티켓 오픈 (2018-06-02 10:21:21)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
한-사우디 정상외교 결실, 72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