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경애, 개그우먼 딱지떼고 영화배우로 승승장구

등록날짜 [ 2019년04월02일 10시32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30여년간 개그우먼으로 살아온 이경애가 길고 길었던 개그우먼 딱지를 과감하게 떼고 영화배우로 우뚝 섰다. 이경애는 첫 스타트부터 주연을 맡았다. 그녀가 주연을 맡은 작품은 공포 스릴러 영화 ‘아이컨택’(신성훈 감독, 이우림 감독) 작품이다. 제작진은 처음부터 이경애를 특별출연으로 섭외했지만 상상그 이상 탄탄한 연기력을 보고 주연으로 바로 캐스팅했다.

영화배우 이경애[사진제공:에코휴먼이슈코리아] 또한 제작진이 가장 놀라웠던 건 대본에 글씨가 보이지 않을 만큼 애드리브와 더 좋은 대사를 적어오는 노력까지 했다. 때문에 이경애는 현장에서 NG없이 원테이크로 모든 촬영을 마쳤을 만큼 웬만한 배우들 보다 더 좋은 연기력을 마음껏 펼쳤다.

실력이 좋은 만큼 이경애는 차기작에도 섭외됐다. 다음 작품은 ‘열 두 번째의 노래’ 에 캐스팅됐고 이 뿐만이 아니다. 단막극 드라마 ‘내 이름은 트로트’에 주연으로도 캐스팅 됐다.

이경애의 탄탄한 연기력을 처음 본 감독은 신성훈 감독이다. 신성훈 감독은 이경애의 연기를 보고 확신했다고 한다. 때문에 세 작품을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신성훈 감독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경애 라는 배우는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니어스타협회, “한국 시니어모델 할리우드 런웨이에 선다” (2019-07-08 14:52:39)
SBS 판타스틱 듀오의 5연승 스타 ”예진아씨” 데뷔 곡 화제 (2019-04-02 10:24:07)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