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3회 한중국제단편영화제 서울극장서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9월28일 13시28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한중국제단편영화제 조직위(조직위원장 김숙진)는 500여편의 다양한 시나리오와 장르로 제작된 단편영화를 출품 받았다. 출품된 작품들은 일반 평가단의 1차 예심을 거쳐 본심에 올랐으며, 공신력 높은 심사위원을 구성해 각 부분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한중국제단편영화제 포스터 한중국제영화제 조직위 관계자는 “국내에 수많은 단편영화제가 있지만 국제영화제의 위상에 걸맞는 영화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향후 국내외 영화산업 발전에 장기적으로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한중국제영화제는 단편영화의 활성화를 위해 ‘스타오디션’을 통해 발굴된 신인배우에게 영화출연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으며, 단편영화 제작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중국제영화제는 한국과 중국이 공동주최하고 영화인 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 정치, 경제, 예술인들에게 영화를 통해 문화교류의 장을 만드는 세계최초 문화영화제이다.

제3회 한중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27일 ICC국제컨벤션센터에서 화려하게 개막된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시프 캐스팅 마켓 지원작 및 배우 공모 (2019-10-01 10:37:42)
단편영화 ‘소금쟁이’ 공개 전 스틸 컷 공개 (2019-09-17 10:35:05)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