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지역소식&인물 동정 > 지역소식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수경찰서, 의무경찰·사회복무요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복무만족도 향상 체력증진 등 소통과 공감의 시간 가져
등록날짜 [ 2019년10월17일 11시18분 ]

[국민TV 권윤숙 기자] 인천연수경찰서(서장 남경순)는 16일 연수체육공원에서 의무경찰대원과 사회복무요원 간의 화합·친목 도모 및 소통·공감을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의무경찰·사회복무요원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제공=인천연수경찰서] 지난 4월 10일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체육대회는 치안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무경찰대원과 사회복무요원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사기진작으로 활기찬 병영생활을 영위하고, 복무만족도 향상 및 체력증진을 위해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선 족구, 림보, 팔씨름, 단체 줄넘기, 2인3각 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하며, 의무경찰대원과 사회복무요원간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의무경찰대원 분대장 박건 수경은 "좋은 날씨에 지난 상반기 체육대회보다 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하시고 참여해 준 서장님 이하 지휘요원들의 배려에 감사하고, 연수경찰의 일원으로써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느끼며, 앞으로 더 열심히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경순 서장은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한 의무경찰대원과 연수서 전입 후 무사히 적응하여 민생치안업무 임무를 열심히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계기로 복무만족도가 크게 향상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통·공감을 통한 인권 친화적 복무환경 속에서 의무위반 행위 없는 병영 생활이 될 것"을 당부했다.

권윤숙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수구, 안전한 재난 대응을 위한 전직원 안전장비 보급 (2019-10-17 11:31:10)
인천시, 청라국제도시에 안테나숍 3호점 개점 (2019-10-17 10:10:00)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