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황사 서울 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김보희, ‘복면가왕’ 출연후 방송-행사 러브콜 쇄도

"콘서트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겠다"
등록날짜 [ 2019년11월08일 10시32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90년대 초반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모노’ 김보희가 ‘복면가왕’ 출연 이후 쏟아지는 출연제의를 받고 있어 화제다.

가수 김보희 [사진제공:지구촌기획] 김보희는 지난 3일 MBC ‘복면가왕’에 ‘공중전화’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듀엣곡 김범수의 ‘슬픔활용법’에 이어 이승철의 ‘오직 너뿐인 나를’을 들려주며 더욱 깊어진 가창력을 보여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랜만에 TV 예능에 출연한 김보희는 “TV 방송에서 노래를 부르며 즐겁다는 생각이 든 것은 처음인 것 같다. 노래를 할 수 있는 기회와 장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방송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대중의 관심을 방송계와 행사관계자들로 이어져 연말 특집 프로그램, 각종 공연 등 다양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지만 김보희는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오며 대중들과 스킨십을 이어왔다. 지난 2017년에는 10년 만에 성인 발라드를 담은 정규 앨범 발표하며 크고 작은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만나오고 있다.

2007년 베스트앨범 이후 선보인 정규앨범이 타이틀곡은 ‘청춘이다’. ‘청춘이다’는 ‘아빠’ ‘남편’ 등 가장으로서의 책임을 지고 있는 중년 남성들을 위로하는 응원가로 듣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보희는 ‘넌 언제나’ ‘파라다이스’ 등의 히트곡으로 2016년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 세월을 빗겨간 냉동인간 외모와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3년 만에 ‘복면가왕’에 등장해 화제가 된 김보희는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그는 라이브 위주의 활동을 펼치며 90년대 발라드부터 팝송 성인가요 등 장르를 불문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위로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키즈 걸그룹 ‘드림아이원’ 교통문화 거리 캠페인 ‘먼저가슈’ 참여 (2019-11-15 15:43:35)
강민주, 데뷔 30년 만에 첫 콘서트 ‘사랑 하나, 이별 둘’ (2019-10-28 10:24:17)
윤 대통령, 스물네 번째 '국민...
윤 대통령, 스물세 번째 민생토...
매년 늘어나는 회전교차로 “통...
서채현, 김자인, 이도현 선수 ...
윤 대통령, '건강하고 행복한 ...
윤 대통령, 영국 부총리 접견
윤 대통령, 블링컨 美 국무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