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흐림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관석, 남동구을 출마선언 "문재인 정부 버팀목 될 것"

"‘코로나19’ 국난 극복과 인천교통혁명에 앞장서겠다"
등록날짜 [ 2020년03월09일 15시12분 ]

[국민TV 김권범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인 윤관석 국회의원은 9일 오후 지지자들과 함께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1대 총선 인천 남동구을 출마선언을 했다.
윤관석 의원이 국회 정론관에서 총선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윤관석 의원실] 이날 윤 의원의 출마선언 기자회견에는 인천시의회 이병래·김성수·강원모 시의원, 남동구의회 최재현 의장을 비롯해 김윤숙·반미선·유광희·이정순·조성민 구의원이 함께했다.

윤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더 큰 남동 발전’을 이어가고, ‘재도약하는 인천’과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다"면서 "제가 처음으로 당선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인천 남동을 지역은 꾸준히 발전해 왔으며, 초선과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인천 남동을의 꾸준한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간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그는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나라다운 나라’ 만들기가 아직도 진행 중이며, 또한 사회 곳곳에서 아직도 자리 잡고 있는 반개혁 세력의 저항과 부활의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다. 항간에는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패배하면 대반격에 나선다는 말까지 들린다. 이에 2017년 당 수석대변인과 문재인 대통령 후보의 공보단장을 맡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저 윤관석은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정의롭고 안전하며, 더 평화롭고 행복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문재인 정부의 버팀목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다음은 윤관석 국회의원의 출마선언문 전문이다.

<21대 총선 출마선언문>

‘코로나19’ 국난 극복과 인천교통혁명에 앞장서겠습니다.
더 크고! 더 빠르고! 더 편한! 남동, 윤관석이 만들겠습니다.
- 중앙-지방 정부와 하나인 여당 후보 윤관석만이 해 낼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감염자 및 가족, 그리고 방역 현장에서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인천시민을 비롯한 국민들께 지금의 어려움을 하루속히 극복하고, 정상적인 생활로 되돌아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인천광역시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인천 남동구 주민 및 유권자 여러분!

오늘 저는 ‘더 큰 남동 발전’을 이어가고, ‘재도약하는 인천’과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당선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인천 남동을 지역은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초선과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인천 남동을의 꾸준한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갑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 남동을에는 꾸준함에 더해 ‘더 큰 발전’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더 큰 발전’에 맞는 ‘더 큰 인물’이 남동을의 발전을 계속적으로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지금까지 남동을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오고, 중앙-지방 정부와 하나인 여당의 후보이며, 3선에 도전하는 저 윤관석이 남동을에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특히 인천 남동을 지역과 관련된 2019년에 큰 성과를 냈던 GTX-B 노선과 제2경인선, 인천도시철도 2호선 연장 추진, 올해 발표된 서창~김포 지하 고속도로 등 인천 남동을을 ‘더 빠르고, 더 편하게’ 만드는 ‘교통혁명’ 사업들은 기획 단계부터 지금까지 추진해 온 저 윤관석이 3선 국회의원이 되어,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을 맡아야만 조속히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낙후된 주거환경 개선과 교육환경 개선, 남동산단의 스마트산단으로 탈바꿈, 일자리 창출 등 ‘더 큰 남동 발전’을 위한 여타의 사업들도 가능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나라다운 나라’ 만들기가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사회 곳곳에서 아직도 자리 잡고 있는 반개혁 세력의 저항과 부활의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항간에는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패배하면 대반격에 나선다는 말까지 들립니다. 이에 2017년 당 수석대변인과 문재인 대통령 후보의 공보단장을 맡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저 윤관석은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정의롭고 안전하며, 더 평화롭고 행복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문재인 정부의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저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자 인천광역시당위원장으로서 지난 지방선거의 압도적 승리를 이끌고, 사상 최초로 ‘인천광역시 국비 4조 시대’를 여는데 앞장섰습니다. 그리고 미래통합당 출신 인천광역시장 시절 ‘정체된 인천’을 ‘재도약하는 인천’으로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다시는 정체되지 않고 ‘재도약하는 인천’을 만드는데 적극 나설 것입니다.  

저는 제 사무실과 SNS 등에 ‘믿음이 없으면 일어설 수 없다’는 ‘무신불립(無信不立)’과 ‘지극한 정성으로 성심을 다하겠다’는 ‘지성무식(至誠無息)’을 걸어놓고, 하루에도 몇 번씩 마음에 새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오늘의 출마선언에서 밝힌 각오와 약속을 지켜갈 것입니다. 항상 인천 남동을 주민과, 인천광역시민, 국민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남동을의 ‘더 큰 발전’과 인천의 ‘재도약’, 대한민국의 ‘나라다운 나라‘를 위해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맬 것입니다. 아울러 코로나19 국난 극복과 인천교통혁명에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9 (월)

인천 남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윤관석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정복, "위선 무능정권 심판해야" (2020-03-10 13:29:08)
남영희 미추홀구을 후보, 장미꽃 선물 (2020-03-08 11:05:34)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