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박무 서울 1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인천 총선 후보들 첫 행보, '우리동네 상권살리기'

인천시당, '코로나19극복 우리동네 상권 살리기'캠페인 전개
등록날짜 [ 2020년03월26일 14시39분 ]

[국민TV 김권범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윤관석)은 26일 후보등록 후 본격적인 첫 행보를 민생경제 안정을 위한 캠페인 운동으로 시작했다.
민주당 인천시당 '코로나19극복 우리동네 상권 살리기'캠페인[사진제공:인천시당] 시당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자영업·소상공인들을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상생의 '코로나19 극복 우리동네 상권 살리기' 캠페인을 시작하기로 했다.

시당이 진행하는 ‘우리동네 상권살리기’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보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이나 상가에서 식사 후에 SNS에 인증사진(인증샷)을 올리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윤관석 시당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침체된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고,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우리동네 상권 살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 위원장은 “인천시민들은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위기를 이겨내고 있다”며 “ 이 어려운 상황에서 통상적인 선거운동에 앞서, 서로에게 힘을 주고 범사회적 협력으로 코로나19 국난을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는 윤관석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송영길 계양을 후보, 신동근 서구을 후보, 유동수 계양갑 후보, 맹성규 남동갑 후보, 김교흥 서구갑 후보, 조택상 중구옹진강화 후보, 이성만 부평갑 후보, 남영희 동구미추홀을 후보 등 곳곳에서 함께해 힘을 합쳤다.

시당은 지난 2월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한 기부를 시작으로 헌혈 사랑 나누기 운동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방지와 민생경제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맹성규, 21대 총선 인천 남동갑 후보 등록 마쳐 (2020-03-26 14:50:51)
윤관석 남동을 후보, '인천교통혁명 완수' 제1공약 발표 (2020-03-26 11:06:28)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