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맹성규, 21대 총선 인천 남동갑 후보 등록 마쳐

"힘 있는 집권 여당 재선 국회의원 돼서 남동구 발전 이끌어낼 것"
등록날짜 [ 2020년03월26일 14시50분 ]

[국민TV 김권범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 남동구갑 맹성규 국회의원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본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오후 2시 남동구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맹성규 남동구갑 후보 등록 [사진제공:맹성규 후보 선거사무소] 맹성규 의원의 후보 등록은 지난 2월 13일 출마 선언 후 예비후보로 활동해온 지 43일 만이다.

앞서 맹 후보는 1호 공약 ‘교통 중심 남동’에서 ►제2경인선 광역철도 조기 착공 ►월곶판교선 논현역 급행 정차 ►GTX-B 노선 사업 차질없는 추진 ►M버스 노선 분리 및 신설 등을 약속했고, 2호 공약 ‘행복 중심 남동’에서 ►논현동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 ►남동구 건강인센티브 시범사업 실시 ►인천 지역 감염병 전문병원 설립 등을 발표한 바 있다.

맹 후보는 “지난 2018년 6월 보궐선거로 국회에 들어온 후 약 19개월 동안 주민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이야기들을 경청하고 주민들의 불편사항, 부족하거나 필요한 사업들을 함께 논의하며 지내왔다”면서 “저는 꼭 21대 국회에 진입해 앞으로의 4년 또한 남동 주민의 삶의 현장에서 함께 소통하고 지내며 산적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등 소중한 나날들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후보 등록 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는 “남동구 주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덕택에 여기까지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다”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힘 있는 집권 여당의 재선 국회의원으로 남동구 발전과 대한민국의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낼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맹성규 국회의원은 현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문재인 정부 초대 국토교통부 제2차관으로 재직하는 등 30년 동안 교통 분야에서 공직에 종사했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통합당 인천시당, 4.15 총선 '문재인정권 심판' 출정식 (2020-03-26 17:55:21)
윤관석 남동을 후보, '인천교통혁명 완수' 제1공약 발표 (2020-03-26 11:06:28)
윤 대통령, 스물네 번째 '국민...
윤 대통령, 스물세 번째 민생토...
매년 늘어나는 회전교차로 “통...
서채현, 김자인, 이도현 선수 ...
윤 대통령, '건강하고 행복한 ...
윤 대통령, 영국 부총리 접견
윤 대통령, 블링컨 美 국무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