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수도권매립지 공모 ‘기대반 우려...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1월1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혜은이, 특별한 '가요무대' 선보인다

'가요무대'서 고 길옥윤 노래 6곡 들려준다
등록날짜 [ 2020년07월13일 10시16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행복한 디바' 혜은이가 13일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가요무대-1662회 가요산맥 길옥윤’ 편에 출연한 혜은이는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가요무대’의 오프닝 무대에 선다. 또한 ‘당신만을 사랑해’로 엔딩까지 책임진다. 여기에 히트곡 ‘새벽비’ ‘후회’ ‘제 3한강교’에 이어 권성희와 듀엣으로 이숙의 ‘우정’까지 무려 6 곡의 노래를 들려주며 ‘혜은이 특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특별한 ‘가요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혜은이-권성희[사진제공:아랑엔터테인먼트] ‘가요무대’에서 보기 드문 특별한 무대를 하게 된 건 혜은이가 가요사에 한 획을 그은 고 길옥윤 작곡가의 명실상부한 뮤즈이기 때문. 수많은 노래를 함께 완성하며 70, 8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고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받았다.

길옥윤의 뮤즈임을 ‘가요무대’서 입증하게 된 혜은이는 녹화가 있던 지난 6일 ‘가요무대’ 출연해 길옥윤 작곡가의 노래를 빛내줄 쟈니리 김세환 등 선배가수들과 동료 권성희, 설하윤, 성은, 김나희, 김양, 류지광 등 후배가수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등 호스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13일 월요일 밤을 불후의 명곡으로 수놓을 계획인 혜은이는 최근 활동을 재개하며 제 2의 전성기라 할만큼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가수 활동과 더불어 수요일 방송되는 KBS 2 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고정 출연하며 대중과 한 층 가까운 스타로 거듭 태어나고 있다. 또한 지난 10일 첫 선을 보인 MBN ‘보이스트롯’의 판정단으로 나서 모두가 공감하는 심사 평을 들려주고 있다.

건강식품 의류 등 다양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진정한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혜은이는 매주 금토일 대학로 SH아트홀에서 ‘2020 타임슬립’ 앙코르 콘서트를 열며 열정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N차 관람 열풍이 일고 있는 혜은이의 콘서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혜은이는 지난달 29일 모던 포크밴드 ‘재주소년’이 ‘혜은이’라는 곡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혜은이’는 70년대 대중을 사로잡은 원조 아이돌 혜은이를 위한 헌정곡. 가요계를 빛낸 혜은이의 ‘감수광’ ‘제3한강교’ ‘열정’ 등의 노랫말이 가사로 담겨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총사, '트로트의 아들돌' '트롯신2' 통해 뜨거운 관심 (2020-09-24 10:13:31)
‘같이 삽시다’ 혜은이, 베스트 드라이버 변신 (2020-07-08 10:17:07)
커리어넷, 2021 신입· 경력사...
현대차그룹, 중국에 수소연료전...
아이리시스, 생체인식 자가격리...
나음케어, 코로나19 감염 취약...
현대차, ‘더 뉴 코나’ 2.0 가...
유재석, 저소득 여성청소년 생...
기아차-카카오모빌리티, 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