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총사, '트로트의 아들돌' '트롯신2' 통해 뜨거운 관심

흥 넘치는 정통 트로트 그룹 ‘트롯신2’ 도전
등록날짜 [ 2020년09월24일 10시13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트로트의 아들돌’ 삼총사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에 출연해 1라운드를 통과했다.
삼총사 '트롯신2' 캡처 [사진제공:토탈셋 엔터테인먼트] 전통시장 아이돌 그룹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빈 삼총사는 각 잡힌 칼군무와 탄탄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무대로 트로트의 새바람을 이끌고 있는 기대주. ‘트로트를 노래하는 아이돌’이 아닌 트로트를 위해 탄생한 팀으로 ‘트롯돌’의 개념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다.

트로트를 대표하는 한(恨)과 흥(興)에서 흥에 특화된 팀으로 발라드가수 아이돌출신 등 10년 차 이상의 경력을 지닌 멤버들이 모여 탄탄한 기본기와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트로트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삼총사는 ‘트롯신2’의 유일한 그룹 참가자로 23일 방송되는 ‘트롯신2’ 1차 라운드 경연에 나서 랜선 심사위원단의 78% 선택을 받아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남진 팀으로 무대에 선 삼총사는 박상철의 ‘황진이’를 칼군무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로 들려줘 트롯신들의 칭찬세례를 받았다, 삼총사의 박력 넘치는 안무와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퍼포먼스를 지켜본 멘토 남진은 “팀워크와 하모니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목소리는 전혀 다른 색깔인데 어색하지 않게 잘 어울리게 만드는 걸 보고 연습을 많이 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진성은 "작품이다. 작품"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무대가 간절한 트로트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트롯신2‘는 출연자들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화제성과 시청률도 연신 자체 신기록을 달성하며 승승장구 동 시간대 왕좌를 지키고 있다.

한ㅍ녀 삼총사는 독특한 이력의 개성 만점 참가자들 사이에서 유일한 그룹, 트로트계 전체에서도 보기 드문 정통 트로트 그룹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삼총사의 무대를 꽉 채우는 열정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트로트의 흥을 느끼게 해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앞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경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 무비, 숀 코네리 추모 ‘007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특별 편성 (2020-11-04 10:35:03)
혜은이, 특별한 '가요무대' 선보인다 (2020-07-13 10:16:22)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