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지역소식&인물 동정 > 지역소식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계양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보내 온 응원 메시지

등록날짜 [ 2020년11월02일 13시16분 ]

[국민TV 홍현주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계양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전달된 초등학생들의 ‘덕분에 챌린지’ 응원 메시지와 지원물품이 감동을 주고 있다.
계양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보내 온 응원 메세지 [사진제공:계양구] 인천 서구 가원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은 정성들여 준비한 간식과 손편지를 보냈다. 전신 방호복을 입은 의료진 그림과 감동적인 메시지는 선별진료소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됐다.

“안녕하세요? 저는 2학년 8반 ○○이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저도 영상을 봤는데 많이 힘드실 것 같아서 이 편지를 보냈어요. 저도 마스크를 꼭 쓰고 응원할게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항상 코로나 있나 없나 확인하느라 많이 힘드니까 응원할게요! 코로나 거의 끝나가게 저희를 살려 주어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항상 지켜보고 고생하고 힘든 거 다 알고 있으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확진자 어르신도 어린이도 치료하느라 고생 하는 거 알고 있으니 힘내세요. 파이팅!”

“안녕하세요? 저는 가원초등학교 ○○○입니다. 방호복을 입고 있어서 힘드시지요?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방호복이 불편하고 숨이 잘 안 쉬어지지요? 파이팅! 그리고 건강 조심하세요. 안녕히 계세요, 사랑해요.~~”

“보건소 선생님들 덕분에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줄은 것 같습니다. 우리들이 보내준 간식을 먹고 힘내세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계양구보건소 선별진료소 직원들 [사진제공:계양구] 계양구 선별진료소 직원들은 아이들 덕분에 행복한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며 감사하다고 전했다.

선별진료소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많은 응원이 모두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갖고 코로나19로부터 주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는 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소 선별질료소를 24시간 운영해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홍현주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 금창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주민협의체 발족 (2020-11-02 13:26:09)
시흥시, '2020 시흥 문화도시 포럼' 개최 (2020-11-02 10:19:07)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