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창업생태계 클러스터 구축 ‘주력...
흐림 서울 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3월0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니어스타협, 영화 ‘실버스타’ 배우 공개 오디션 개최

연극 ‘오팔주점’이 영화 ‘실버스타’로, 800만 베이비부머들의 삶과 꿈 애환 그린 영화
등록날짜 [ 2020년11월30일 13시46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한국시니어스타협회(회장 김선)가 영화 ‘실버스타 - 58년 개띠 동창생(이하 실버스타)’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30일 오는 12월 15~16일 오후 2시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강남 연습실(압구정역)에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실버스타’ 임시 포스터 실버스타는 대한민국 역사상 전무후무한 800만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삶과 애환, 앞으로의 꿈을 다룬 영화로 연극 ‘오팔주점’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이다.

시니어 영화계 베테랑이자 70대 중반에도 식지 않은 창작욕을 과시하고 있는 김문옥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시니어 모델, 시니어 예술 문화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장기봉 시니어 예술감독은 시나리오를 담당했다.

실버스타는 얼마 전 성공적으로 마친 영화 ‘58년 개띠 여고 동창생(시니어 퀸)’에 이어 시니어들이 제작하는 두 번째 영화다.

첫 번째 작품과 다른 장르, 스케일로 베이버부머 세대뿐만 아니라 그들의 자녀 세대 이야기까지 함께 다루며 그들의 삶과 애환, 꿈을 담았다.

실버스타의 시나리오는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연극 ‘오팔주점’을 영화화한 것이다. 김문옥 감독이 이끄는 시네마테크충무로와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공동으로 제작했다.

실버스타는 2021년 1월 크랭크인해 같은 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간다.

이번 오디션은 ‘국민 공개’ 오디션으로 기존 배우뿐만 아니라 연기에 열정이 있는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부터 노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연령 제한은 없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지민·남주혁 주연 ‘조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2020-12-17 10:06:15)
홍콩아트센터, 한국독립영화 쇼케이스 여성감독전 (2020-11-20 10:12:43)
서울 은평 ”아이파크 포레스트...
‘미스트롯2’ 김의영, 미모 가...
대·중견기업 10곳 중 9곳, 상...
인천시교육청, 사립유치원 K-에...
견적·발주서 위장 악성 이메일...
운전면허발급 온라인 접수·예...
민주당 이낙연 대표, ‘푸른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