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창업생태계 클러스터 구축 ‘주력...
구름많음 서울 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3월0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류지광, 발라드 ‘외로운 밤 그리운 너’ 차트 정상 등극

26일 ‘외로운 밤 그리운 너’ 공개 27일 실시간 차트 정상 차지
등록날짜 [ 2020년12월28일 10시06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21세기 배호’로 주목받고 있는 류지광이 지난 26일 공개한 발라드 곡으로 27일 음원 차트 정상에 올라 뜨거운 화제다.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캡처/ 류지광 [사진제공:아랑엔터테인먼트] 류지광이 음원사이트에 공개한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외로운 밤 그리운 너’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27일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정상에 등극하는 등 각종 차트에서도 눈부신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외로운 밤 그리운 너’는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애수가 담긴 감성의 연주와 류지광의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진한 감성을 담고 있는 애틋한 발라드다. 성인가요에서도 실력을 발휘 하고 있는 ‘알고보니혼수상태’가 프로듀싱 참여해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미스터트롯’으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후 ‘5호선 여인’에 이어 최근 ‘카발레’ 등 다양한 성인가요를 선보였던 류지광은 발라더로서도 재능을 입증, 전천후 보컬리스트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가수로서도 성악, 성인가요, 발라드 등 장르를 불문한 가창력으로 팔방미인 재주를 보여주고 있는 류지광은 드라마 특별출연, 대세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이진, ‘트롯 전국체전’ 반전 거듭 검색어 1위 등극 (2020-12-28 13:43:49)
류지광, ‘서울가요대상’ 트로트상 후보 올라 (2020-12-11 10:23:11)
서울 은평 ”아이파크 포레스트...
‘미스트롯2’ 김의영, 미모 가...
대·중견기업 10곳 중 9곳, 상...
인천시교육청, 사립유치원 K-에...
견적·발주서 위장 악성 이메일...
운전면허발급 온라인 접수·예...
민주당 이낙연 대표, ‘푸른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