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봉도서관, 한 번도 상영 안 된 ‘장롱영화제’ 개최

관객과 감독을 잇는 작은 축제의 장
등록날짜 [ 2014년01월22일 16시04분 ]

[국민TV 이명희] 인천 수봉도서관(관장 송영숙)은 ‘제4회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를 오는 25일 오후 7시, 지하1층 공연누리에서 개최한다.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는 단 한 번도 상영의 기회를 얻지 못한 ‘장롱 깊숙이 잠들어 있는 영화, 앞으로 長+Long하게 사랑 혹은 증오 받을 영화’를 상영하는 단편 영화제로 ‘장롱영화제 추진단’과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다.

이번 상영작은 ‘이른 저녁식사’(감독 박혜영, 출연 서영주, 이용대), ‘백 팩’(감독 남근학, 출연 남근학, 김보라, 심희국), ‘PICNIC’(감독 조은애, 출연 박동화, Sato Sho, 김희숙, Sakai Yuna) 등 총 3편이며, 영화를 제작한 감독이 초청돼 감독과의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는 수봉도서관이 문화기반시설 및 공공기관으로서 도서관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관객을 모집하고, 장롱영화제 추진단이 영화제작자 및 영화제 주최자로서 영화감독 및 제작자를 모집해 관객과 영화제작자가 만나 소통하는 장을 만드는 취지로 공동 기획됐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 관람 신청은 방문(1층 안내데스크)하거나 전화, 이메일로 신청가능하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민, 연간 영화관람편수 전국 최하위 (2014-02-09 06:59:03)
영화공간주안 ‘인천시네마테크’ 개최 (2013-05-07 11:21:41)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
한-사우디 정상외교 결실, 72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