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구름조금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드라마 ‘불꽃속으로’, 포항 세트장에서 첫 촬영

최수종, 이인혜 등 주요 출연진 촬영에 나서
등록날짜 [ 2014년03월11일 11시35분 ]

[국민TV 김민숙] 대한민국 경제개발이라는 성공신화를 이룬 청암 고(故)박태준 포스코 명예회장의 일대기를 그린 휴먼경제드라마 ‘불꽃속으로’가 11일 포항시 흥해읍 도음산산림문화수련장의 옛 청와대를 복원한 오픈세트장에서 최수종, 이인혜 등 주요 출연진이 참석한 가운데 첫 촬영에 들어갔다.

드라마 ‘불꼿속으로’는 전쟁으로 인한 빈곤과 절망을 딛고 ‘경제발전’이라는 성공신화를 만들어가는 인물들의 사랑과 의리, 희생 등 내면을 다룬 드라마로 2월말 경남 합천과 제주도에서 촬영을 시작했으며, 4월에 TV조선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주인공인 박태준 회장 역은 수많은 작품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알려진 최수종이 맡아 극을 이끌어 나간다.

영어와 불어에 능통하며 남자 못지않게 당당하고 다부진 그의 아내 장옥자 여사 역으로는 이인혜가 출연해 최수종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그 외에도 여주인공역인 쿠미코 역에 손태영, 신대철 역에 류진 등 대부분의 캐스팅이 확정돼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포항시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힘든 시기에 포항시민과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철강도시에서 첨단과학도시, 환동해 경제허브 도시로 변화하는 포항을 홍보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민숙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하정 ‘섹시한 사주 방송’ 뜬다 (2014-03-14 09:32:22)
KBS ‘감격시대’ 촬영장 이색 트레일러카 등장 (2014-02-28 11:39:00)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