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흐림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롯데워터파크, KBS2 ‘출발 드림팀2’ 촬영 진행

실외 워터파크에서 야생팀 VS 도시팀 시원한 대결 펼칠 예정
등록날짜 [ 2014년06월17일 16시34분 ]

[국민TV 이명희] 오는 19일 김해시 장유로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서 KBS 2TV 스포츠버라이어티쇼 ‘출발드림팀2’ 촬영이 진행된다.

이번 촬영의 주제는 ‘야생팀 VS 도시팀의 진검승부!’로 스포츠 스타들과 아이돌 스타들이 두 팀으로 나눠 워터파크 내에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야생팀에는 양준혁, 석주일, 최현호, 최병철 등 스포츠 올스타 팀이 출연하며, 도시팀에는 박현빈, 이상호, 레오(빅스), 라비(빅스), 형곤(에이젝스), 훈(유키스), 기섭(유키스) 등이 참여해 양 팀 간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워터파크 모델로 활약 중인 걸스데이의 혜리를 비롯, 다혜(베스티), 승아(레인보우), 세리(달샤벳) 등 걸 그룹 멤버들도 참여한다.

특히 이번 촬영의 주 무대가 되는 ‘실외 파도풀’,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 롯데워터파크의 다양한 어트랙션은 모두 국내 최대·최장 규모의 시설들로, 출연자들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워터파크 이충호 점장은 “인기 스타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시원한 영상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야생팀 vs 도시팀의 진검승부!’편 방송은 오는 7월13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방송대학TV, ‘영화의 향기’ 오페라 9일 첫 방송 (2014-08-07 09:35:57)
‘마녀의 연애’ 윤현민, 속옷 오해로 차여 (2014-04-30 11:45:33)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후속조...
달라지는 도로교통법, 모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