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낙태 다룬 다큐 영화, ‘자, 이제 댄스타임’

뉴욕 첼시영화제에 초청
등록날짜 [ 2014년10월13일 13시02분 ]

[국민TV 이명희] 영화 ‘자, 이제 댄스타임’(연출: 조세영, 배급:키노엔터테인먼트)이 뉴욕에서 열리는 첼시영화제(Chelsea Film Festival)에 공식초청돼 상영된다.

‘자, 이제 댄스타임’은 실제 임신중절을 경험한 여성들을 인터뷰를 통해 낙태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 영화로, 2013년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대상(흰기러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기도 했다.

오는 16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4일간 열리는 2014 첼시영화제에는 떠오르는 감독, 프로듀서, 배우들을 조명하는 국제 영화제로, 글로벌 이슈에 초점을 맞춘 다큐멘터리와 장편영화를 광범위하게 상영한다.

이미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뿐 아니라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서울인권영화제 등 여러 국내 영화제를 통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자, 이제 댄스타임’은 중국 시안에서 열리는 제1회 실크로드국제영화제(1st Silk Road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 초청되는 등 해외영화제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독립예술영화관들을 중심으로 한 극장상영이 종료된 본 영화는 소규모 단체 상영 형태인 ‘함께하는 상영’으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etsdance.kr 참조하면 된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상영작 발표 (2014-10-15 10:15:31)
신동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트레일러 연출 (2014-10-07 10:03:55)
尹 대통령, 'GTX-A 개통' 기념...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배달종사...
윤 대통령, 스물네 번째 '국민...
윤 대통령, 스물세 번째 민생토...
매년 늘어나는 회전교차로 “통...
서채현, 김자인, 이도현 선수 ...
윤 대통령, '건강하고 행복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