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황사 서울 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 "새정치, 사법기관 판단 불복 중단 해야"

선동적 행위 중단하고 인천 발전에 동참 촉구
등록날짜 [ 2014년11월27일 17시54분 ]

[국민TV 김권범] 새누리당 인천시당은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당이 오늘(27일) 인천지검 앞에서 벌인 '유정복 인천시장 선거법 위반 무혐의 처분 규탄"과 관련, 선동적 사법기관 판단 불복을 중단하고 인천 발전에 동참하라고 촉구했다.

새누리당 인천시당은 이날 오후 성명을 통해 "선거가 끝이나고 민선 6기의 시정이 시작된 지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선거의 승패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떼를 쓰는 모습이 안쓰럽기 짝이 없다"면서  "검찰에서 공정한 판단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들의 뜻대로 되지 않으면 바로 불복하는 유아기적 발상에 참담함마저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시당은 "불법 시정 여론조사와 관련해 송영길 전 시장과 김교흥 전 정무부시장에 대해서도 무혐의 처분 받았다"며 "우리 새누리당도 검찰의 판단이 잘못 됐다고 생떼를 써야 옳은가"고 반문했다.

또 시당은 "새정치 인천시당은 사법기관의 판단이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감탄고토의 행태로 사법기관의 권위마저 실추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반민주적인 행태에 대해 모든 국민들이 따가운 시선으로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고 충고하며 " 더욱이 이의가 있다면, 법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될 것을, 왜 굳이 시민단체를 동원하고 사안의 본질을 왜곡하려 하는지 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시당은 "그렇지 않아도 각종 현안과 재정의 어려움으로 발전이냐 퇴보인가 하는 중차대한 기로에 놓인 인천시정을 어지럽힐 궁리만 하는 것이 과연 새정치의 뜻인가"라며 "시민들이 진정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망각한 채, 오로지 시민의 눈과 귀를 호도하고, 정치공세에만 함몰된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시당은 "시민들의 지지도, 호응도 없는, 어이없는 정치공세로 더 이상 시정을 어지럽힐 것이 아니라, 하루 빨리 선거 결과에 불복하는 일을 그만두고, 민생의 현장에서 인천시민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행복한 인천만들기에 동참할 것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차기 대선주자적합도,새누리'김무성28.5%',새정치'박원순33.0%' (2014-11-28 10:03:27)
지방의원, 해당 지자체 소속 위원회 위원 겸직 금지 (2014-11-27 08:15:22)
윤 대통령, 스물네 번째 '국민...
윤 대통령, 스물세 번째 민생토...
매년 늘어나는 회전교차로 “통...
서채현, 김자인, 이도현 선수 ...
윤 대통령, '건강하고 행복한 ...
윤 대통령, 영국 부총리 접견
윤 대통령, 블링컨 美 국무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