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윤숙 기자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윤관석 의원, 석촌 근린공원 조성사업 특별교부금 8억 확보
“구민 편의 증진을 위한 관내 환경 정비 사업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뉴스일자 : 2018년09월21일 16시49분

[국민TV 권윤숙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관석 국회의원(인천 남동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은 지역 내 석촌 근린공원 조성사업을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금 8억 원을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윤관석 국회의원
석촌 근린공원 조성사업은 총 사업비 85억4200만원의 규모로 인천 남동구 간석3동 산15-1 일원을 정비해, 녹지 복원 및 생태놀이터, 쉼터, 광장, 체력단련장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그동안 이 일대는, 공원과 녹지가 부족해 주민들의 많은 불편을 야기하였고, 불법 건축물 등으로 인한 산림 훼손으로 정비의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되어왔다. 이에 윤관석 의원은 사업 추진을 위해 인천시 및 남동구와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중앙 정부를 상대로 최선을 다한 끝에 이번 특별교부금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윤관석 의원은 "이번 특별교부금 확보로 석촌 근린공원 조성사업이 원활히 추진되어 구민 건강과 삶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구민 편의 증진을 위한 관내 환경 정비 사업이 확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