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범 기자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한국당 인천시당, "이재현 서구청장 술자리 추태" 공개 질의
"서구청장은 오로지 자기변명과 궤변에 가득차"
뉴스일자 : 2019년01월23일 15시07분

[국민TV 김권범 기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이재현 서구청장의 술자리 추태로 공직자로서 몰지각한 처신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구청장직을 사퇴 하라는 요구가 거세지는 가운데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이 이와 관련 이재현 서구청장에게 공개질의서를 보내 정쟁화 되고 있는 양상이다.

23일 한국당 인천시당은 "(술자리 추태)정작 이재현 서구청장은 오로지 자기변명과 궤변에 가득찬 입장문 하나 달랑 발표하고는 언론의 취재를 피하고 있다"면서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이재현 서구청장에게 다음과 같이 10개항의 공개 질의서를 오늘(23일) 팩스 및 우편을 통해 서구청장 비서실로 발송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의 공개질의서 전문이다.

민주당 소속 이재현 서구청장의 공직자로서 몰지각한 처신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면서 구청장직을 사퇴 하라는 요구가 거세다.

그런데 정작 이재현 서구청장은 오로지 자기변명과 궤변에 가득찬 입장문 하나 달랑 발표하고는 언론의 취재를 피하고 있다.

따라서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이재현 서구청장에게 다음과 같이 10개항의 공개 질의서를 보내는 바이니 조속한 회신을 바란다.

1. 이재현 서구청장은 회식 자리에서 얼마나 많이 술을 마셨는가?

2. 이재현 서구청장은 “식당에서 한 여직원에게 뽀뽀를 했다고 얘기하나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 여직원은 본인이 술이 과해 실수를 했다고 얘기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그 여직원이 언제 누구에게 뭐라면서 실수라고 말했는가?

3. 이재현 서구청장은 해당 여직원에게 회식 당일 그자리에서는 어떻게 하였는가?

4. 이재현 서구청장은 ‘실수(?)’가 발생한 뒤 저녁 회식을 파할때 자리를 뜨지않고 굳이 노래방까지 간 이유는 무엇인가?

5. 이재현 서구청장은 노래방에서 허그하는 과정에서 “남녀 몇몇 직원들 볼에 고마움을 표현했다”고 밝혔는데 도대체 여직원 볼에 뭘 어떻게 했다는 말인가?

6. 이재현 서구청장은 노래방에서 몇명의 여직원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는가?

7. 이재현 서구청장은 그동안 얼마나 많은 여직원들에게 그러한 방식으로 고마움을 표현 하였는가?

8. 이재현 서구청장은 그러한 고마움의 표현 방식이 사회적으로 직장내에서 통용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는가?

9. 이재현 서구청장은 사건이 불거진 후 회식 자리에 참석한 직원을 대상으로 본인이 직접 또는 간부를 통해서 입막음 하거나 회유하려는 시도를 하였는가?

10. 이재현 서구청장은 자신에 대한 서구 구민은 물론 인천 시민들의 거센 비난과 지탄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스스로 구청장직을 사퇴하는게 마땅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