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 기자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한가빈, ‘미스트롯’ 포문 연 ‘트욘세’ 원모타임
"시축-시구 이어 ‘미스트롯트9’까지 행사의 요정"
뉴스일자 : 2019년07월12일 10시21분

[국민TV 이명희 기자] '미스트롯' 첫 방송에서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트욘세’라는 별명을 얻은 한가빈이 다시 한 번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어 화제다.
'미스트롯트9 전국투어' 한가빈 [사진제공 마이클미디어]
‘미스트롯’이후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아 분주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가빈은 음반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 화제가 된 ‘미스트롯트9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지난 6일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 7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열린 공연에 나선 한가빈은 ‘미스트롯’ 예선 당시 화제가 됐던 하이레그원피스를 다시 선보이며 섹시한 무대를 펼쳐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미스트롯9 [사진제공 마이클미디어]
공소원 김양 김은빈 우현정 이승연 장서영 장하은 한담희 (이하 가나다순) 등과 함께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탁월한 실력과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한가빈은 최근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해 전천후 행사요정으로 주목받았다.

6월 2일 판교테크노밸리서 열린 ‘연예인 풋살축제’에 시축과 축하공연을 맡아 화제가 된데 이어 15일에는 서울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 서래섬에서 세계일보 주최로 열린 ‘제2회 세계드론낚시대회’의 홍보대사로 나섰다. 또 22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 경기에 시구를 한 후 클리닝타임 공연을 펼쳐 사직구장을 들썩거리게 만들었다.

‘미스트롯’ 출연으로 가창력과 퍼포먼스 여기에 미모까지 삼박자를 갖춘 트로트 샛별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가빈은 오는 13일 울산, 14일 창원, 20일 익산, 21일 밀양, 27일 부천, 28일 구미, 8월 4일 부산, 10일 춘천에서 열리고 남양주, 여주 등을 거쳐 9월 중 서울에서 뜨거운 트롯트 열풍을 이어갈 ‘미스트롯트9’으로 대중과 활발한 스킨십을 펼칠 계획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