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범 기자
뉴스홈 > 뉴스 > 지역소식&인물 동정 > 지역소식
인천시설공단, 간부혁신워크숍 열어
'창의소통과 학습' 간부부터 솔선수범
뉴스일자 : 2019년07월12일 15시28분

[국민TV 김권범 기자]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은 간부직원을 대상으로 '창의소통과 학습의 간부 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의소통과 학습' 간부혁신워크숍 [사진제공:인천시설공단]
12일 공단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팀장급 이상 간부직원 60여명이 참여했으며, 조직화합과 리더역량 함양을 목표로 △2019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회 △리더십 함양 교육 △우수정책 과제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2019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회'에서는 공단 16개 사업단의 핵심사업 상반기 추진실적과 하반기 추진계획을 공유하며 공단 주요사업에 대한 소통과 동기부여로 2019년도 공단 사업의 완성을 도모했다.

이어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 함양 교육'에서는 DISC 분석 및 분임토의를 통한 과제해결을 통해 나를 알고 다른사람을 이해하는 포용의 리더십을 키우고 공동체 정신으로 조직의 화합을 이루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공단 발전을 위한 우수정책 과제 발표' 시간에는 내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5가지 우수정책에 대해서 발표하고 토론함으로써 학습과 연구를 통한 전문공기업으로의 성장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김영분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공단의 핵심역할을 하는 간부들이 전문성을 갖추고 시민들이 공감하는 정책,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