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범 기자
뉴스홈 > 뉴스 > 정치
민경욱,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 토론회
뉴스일자 : 2019년11월06일 15시36분

[국민TV 김권범 기자] 자유한국당 민경욱 국회의원(인천 연수구을)은 오는 7일 오후 2시, 인천 연수구 송도3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함께하는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GTX-B노선이 예타를 통과함에 따라 노선의 시발점인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 이에 이번 토론회는 부동산 전문가를 초빙해 GTX-B노선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에 미칠 영향을 분석 해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토론회는 민경욱 의원이 좌장을 맡고 이성근 교수(경희대 부동산학과), 이왕기 선임연구위원(인천연구원 도시기반연구실), 성선화 기자(이데일리)가 각각 ‘GTX-B노선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에 미칠 영향 분석’, ‘GTX-B노선의 경제성과 인천 도시발전 관계’,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발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발제 후에는 참석자와의 질의응답, 토론회를 주최한 민경욱 의원의 마무리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민경욱 의원은 “지난 총선 제1공약이었던 GTX-B노선이 예타를 통과하기까지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끝까지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주민 여러분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다”며 “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토론회를 통해 주민 여러분께서 유익한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