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원도심의 위대한 비상' 공약 발표

“교통인프라 확충으로 주민 삶의 질 높이고 도시재생 바탕으로 활력 불어 넣을 것”
국민TV: 2020년03월25일 11시12분 (김권범 기자)

[국민TV 김권범 기자] 미래통합당 민경욱 예비후보(인천 연수구을)는 25일, 연수구 옥련동과 동춘동 등 원도심의 위대한 비상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민경욱 예비후보
이날 민 후보는 ►인천발 KTX의 조기 개통과 ►제2공항철도 송도역 연장을 추진함과 동시에 ►월곶~판교 복선전철 개통을 서두르겠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도 조속히 조성해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옥련동 일대를 교통·생활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민 후보는 "현재 수년간 지지부진한 부영 테마파크 문제의 조속 추진과 함께 승기하수처리장은 지하화로 추진하되 지상부에는 공원 및 수영장 등 스포츠컴플렉스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민 후보는 ►어촌뉴딜300 사업을 통해 구송도 어촌계의 활성화와 관광 수요 창출, ►옥련동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주차장 공급, ►옥련시장 아케이드 보수와 주차장 주차비 지원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시설 및 지원 확대와 같이 생활밀착형 사업들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 후보는 “연수구가 진정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신도심의 잠재력과 원도심의저력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방안을 반드시 마련해야 한다”며 “원도심의 가치를 높이고 원도심 활성화와 부흥을 위해 교통인프라 확충과 지지부진한 사업의 조속 추진을 통해 삶의 질 개선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국민TV http://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