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환 기자
뉴스홈 > 뉴스 > 사회
한국범용인증, 범용인증서 최대 40% 할인 이벤트
뉴스일자 : 2020년06월24일 14시53분

[국민TV 김영환 기자] 정부 지정 공인인증서를 판매하는 ‘한국범용인증센터’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새롭게 바뀐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가독성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사업자들이 범용인증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인증서의 정보 전달과 사용 용도에 대한 콘텐츠를 명확하게 표현해냈다.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전자상거래(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나라장터 전자입찰, 인터넷 쇼핑), 정부과제 (R&D 사업, 기초/원천기술 개발사업 등), 금융 분야(계좌조회, 이체 등), 기타 분야(인터넷 지로, 인터넷 공매, 건설인/허가, 4대보험 등) 등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업무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모든 공인인증서는 인증서 최초 발급 시 대면 확인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기관을 방문해야 한다는 번거로운 점이 있다. 하지만 한국범용인증센터의 ‘찾아가는 서비스’의 서류제출 방법을 이용할 시 인증서 신청자가 직접기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온 전담 우체부를 통해 인증서를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사업자 범용인증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된 범용공인인증서는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