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 기자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한가빈, 다비이모 질투 부른 '자기 아~'챌린지 화제
다비이모 질투 최민수 동참 ‘자기! 아~’
뉴스일자 : 2020년07월22일 10시10분

[국민TV 이명희 기자] 한가빈이 새롭게 선보인 신곡 ‘자기! 아~’가 다비이모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신영의 질투를 유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전참시’ 방송 캡처 [사진제공:마이클미디어]
지난 11일 방송된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정규성 매니저와 동승한 김신영이 자신의 노래 ‘주라주라’ 챌린지는 하지 않은 매니저가 한가빈의 ‘자기! 아~’ 챌린지를 한 것을 알고는 질투가 섞인 분노(?)를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매니저를 할 말 없게 만든 김신영의 디스로 한가빈의 ‘자기! 아~’ 챌린지가 강제 소환됐고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각종 게시판에 ‘자기! 아~’ 챌린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자기! 아~’챌린지는 ‘사랑을 먹여줄게 자기~아~~ / 행복을 먹여줄게 자기~아~~ / 일편단심 먹여줄까 자기~아~~’라는 노랫말에 맞춰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랑 표현을 하면 된다. 음원 출시에 앞서 지인들에게 모니터를 부탁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시작돼 연예인은 물론이고 스포츠스타 외국인 가수 힙합댄서 등 백여 명에 달하는 셀럽이 참여해 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를 통해 대중들에게 전파되고 있는 ‘자기! 아~’챌린지는 최근 터프가이 최민수도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한가빈은 22일 생방송으로 열리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셀럽들 사이에서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는 ‘자기! 아~’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kukmintv.tv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