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구름많음 서울 2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6월2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소래아트홀, ‘겨울나그네’공연

등록날짜 [ 2015년05월12일 11시17분 ]

[국민TV 이명희] 대한민국 최고의 클래식 스타인 '리처드 용재 오닐'이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슈베르트를 연주한다.

리처드 용재 오닐은 비올리스트로서 그래미상 후보 지명뿐만 아니라 에버리 피셔 커리어 그랜트 상을 받은 드문 연주자 중 한 사람이다. 협연자로서 런던 필, LA 필, BBC 심포니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향악단과 무대에 올랐으며 링컨센터 체임버 뮤직 소사이어티, 에네스 콰르텟, 카메라타 퍼시피카 등에서 활동 중이다.

그는 뉴욕에 거주하면서 예술에 대한 그의 업적과 공로를 인정받아 뉴욕시의회로부터 명예로운 시민상을 받았으며, 2007년부터 UCLA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리처드 용재 오닐'의 음반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손꼽히는 '겨울나그네'의 8년 만의 ‘전곡’ 연주이다. 1부에서는 아르페지오네 소나타와 가곡 소품을, 2부에서는 이성우 & 올리버 파르타쉬-나이니 기타 듀오와 함께 겨울나그네 전곡을 연주한다.

'리처드 용재 오닐'의 8년 만의 전곡 연주인만큼 더욱 깊어진 감성과 소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남동소래아트홀과 국내 최대 클래식 기획사인 크레디아 인터내셔널이 공동으로 기획해 제작비 전액을 민간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예산을 절감해 앞으로 더 많은 양질의 프로그램을 주민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겨울나그네'는 전국에서 서울 예술의 전당과 인천 남동소래아트홀 단 2곳에서만 공연되며 특히 인천 공연은 지역 주민을 위해 서울 공연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오는 6월 5일 오후7시30분에 남동소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클럽발코니,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가능하다.(예약 및 문의 : 클럽 발코니 1577-5266)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평생학습관, '호랑이의 눈', '엄영예' 전시 (2015-05-14 16:21:42)
배우 이용녀, 연극 ‘연기학원 요양원’ 출연 (2015-05-06 14:23:31)
윤 대통령, '정신건강정책 혁신...
접경지역 시장·군수 협의회, '...
윤 대통령 부부, 6·25전쟁 제7...
윤 대통령, 수원보훈요양원 방...
윤 대통령, '동북아 첨단 제조...
윤 대통령, 브라이언 켐프 美 ...
윤 대통령, '한-우즈베키스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