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2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C남동, 청소년 대표 출신 고민혁 선수 영입

등록날짜 [ 2020년01월05일 14시16분 ]

[국민TV 권윤숙 기자] 인천남동구민축구단(FC남동)은 청소년 대표 출신 미드필더 고민혁(26)을 영입했다고 5일 밝혔다.
[고민혁(가운데) 선수, 출처: 대전시티즌 프로축구단] 축구 명가 울산현대의 유스인 현대고 출신인 고민혁 선수는 청소년 대표로 활약할 당시 현재 국가대표 주축 선수인 황희찬, 황인범 등과 활약하며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로 평가 받았던 선수다.

대표팀 내에서 중앙 미드필더 역할을 했던 고민혁 선수는 볼 센스와 패싱 능력이 출중하며 특히, 프리킥 능력이 출중하다고 평가 받고 있다.

2020년 K4리그에 참가하는 FC남동은 송영민, 정영총, 문준호 선수 등을 비롯하여 이번 고민혁 선수의 영입으로 경쟁력 있는 전력을 구축하게 되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프로통산 16경기 1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고민혁은 2015년 울산현대의 콜업을 통해 프로로 진출하였으나 주전 경쟁에서 밀려 대전시티즌에 임대되어 전북현대를 상대로 데뷔전을 치렀다. 이후 부상으로 입지가 줄어들어 울산현대에 복귀하지 못하고 서울이랜드와 동남아 무대를 거쳐 FC남동에 입단해 군문제를 해결하고 예전의 기대에 다시 한 번 부응하겠다는 각오다. 

고민혁은 "너무 어린 나이에 프로에 진출하다보니 현실을 잘모르고 너무 성급하게 활동했던 것 같다. 이제는 지난 경험을 통해 많이 성숙했고 이번에 주어진 시간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위하여 차근히 준비하도록 하겠다. FC남동에서도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권윤숙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듬체조 영재 손지인, 러시아 특별훈련 떠나 (2020-02-13 14:43:33)
인천 동구, 여자태권도부 우수 선수 영입 전력보강 (2020-01-02 13:27:26)
윤 대통령, 국민과 약속한 국...
윤 대통령, ‘불기 2568년 부처...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