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구름조금 서울 3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6월26일wed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지역소식&인물 동정 > 지역소식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대회 개최…소통·공감·화합의 시간

“계급장 떼고 한판” 직원들과 당구대회 소통 나선 김정헌 중구청장
등록날짜 [ 2024년05월24일 13시43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최근 소통·공감 중심의 공직 문화 조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진 가운데,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대회’에 동참하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대회 개최 [사진제공:중구]
24일 인천 중구에 따르면, 지난 22일 저녁 중구 원도심 소재 모처 당구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과 조직 소통강화를 위해 인천 중구청 공무원 당구 동호회가 주관한 자리다.

 

이날 대회에서는 엠지(MZ) 세대부터 간부급 공무원들까지 다양한 세대·직급의 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또 승부를 떠나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훈훈한 분위기가 만들어져 대회를 한껏 달궜다.

 

특히 김정헌 중구청장은 중구의회 정동준 부의장, 이종호 운영총무위원장과 함께 이번 대회에 동참, 넥타이를 풀고 격의 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직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당구 실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상호 협력과 건전한 경쟁을 통해 친목을 강화하고 다양한 스킨십을 통해 직원 구성원 간 일체감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번 대회를 개최한 중구청 당구 동호회 신승우 회장은 “직위나 세대를 떠나 활기찬 경기력과 신명 난 응원을 보여준 직원들 덕에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일과 삶을 즐길 수 있는 공직사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중구청 내 축구, 야구, 볼링 및 보드게임 등 14개의 직장 동호회를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우다다 연합체육대회’ 개최 (2024-05-24 13:47:45)
‘저출산 극복’ 남동구, 생애 초기 건강관리 사업 호응 얻어 (2024-05-24 13:38:16)
접경지역 시장·군수 협의회, '...
윤 대통령 부부, 6·25전쟁 제7...
윤 대통령, 수원보훈요양원 방...
윤 대통령, '동북아 첨단 제조...
윤 대통령, 브라이언 켐프 美 ...
윤 대통령, '한-우즈베키스탄 ...
신성훈 감독, 美드라마 연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