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구름조금 서울 23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6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영길 후보, 다중집합장소 찾아 소통유세 집중

송영길-김한길-최명길 3각 편대 꾸려 ‘길-길-길’소통유세
등록날짜 [ 2014년05월31일 16시23분 ]

[국민TV 김권범] 새정치민주연합 송영길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주말인 31일 인파가 많이 몰리는 다중집합장소를 찾아 소통유세를 펼치는데 집중했다.

송 후보는 이날 대규모 선거운동원을 동원해 요란한 거리유세를 펼치는 세몰이 유세전 대신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일일이 듣는 소통 유세, 경청 유세를 펼쳤다.

오전 8시 부평구 삼산농산물시장을 찾아 상인, 시민들과 악수를 나누며 현장 목소리를 귀 담아 듣고 9시30분에는 남동구 인천대공원에서 공원을 찾은 시민, 등산객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어 남동산업단지 운동장으로 이동해 한국노총 인천지부 가족체육대회에 참가한 노조원, 가족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점심시간에는 세월호 사고와 관련해 이날 시국선언을 한 김병상 신부 등 인천지역 각계 원로들과 식사를 함께 하며 위로했다. 이 자리에서 인천지역 원로 인사들은 송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종교계 인사 등 인천지역 각계 원로 18명은 이날 오전 세월호 참사사고와 관련해 정부 무능을 규탄하고 진상 규명, 책임자 처벌, 완벽한 사후 안전대책 마련, 특별법 제정, 희생자 유족 중심 범시민대책위 구성 등을 촉구하는 시국선언을 발표했다.  
 
오후 2시에는 월미도로 이동해 경인일보 주최 바다그리기에 참가한 어린이, 학부모들과 인사를 나누고 앞으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갈 수 있도록 어린이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오후 3시에는 남구신세계백화점 정문에서 김한길 대표가 부인 최명길 여사와 함께 진행하는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 맘(MOM) 편한 이야기’ 행사에 참석해 젊은 엄마들의 표심을 공략했다. 또 송 후보는 김 대표, 최여사와 함께 3각 편대를 이뤄 밑바닥 표심을 훑는 ‘길-길-길’ 소통 유세도 펼쳤다.

또 송 후보는 오후 5시30분 주안역 남광장에서 열리는 세월호 진상규명 특별법 제정 촉구 캠페인에 참석하고 오후 9시에는 부평구 동암남부경로당에서 숙박투어에 나서는 등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행보를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정복 후보, ‘부자 도시 인천 만들기’ 정책 선거 이어가 (2014-05-31 16:35:27)
배진교 후보 '선거공약서-블로그' 공개 눈길 (2014-05-31 16:12:59)
윤 대통령, '한-우즈베키스탄 ...
신성훈 감독, 美드라마 연출작 ...
윤 대통령 부부, 카자흐스탄 동...
윤 대통령, 국가유공자·보훈...
윤 대통령, '2024 한-아프리카 ...
윤 대통령, 한-아프리카 정상...
윤 대통령, 국민과의 약속 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