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카프2016’, 김진·심정완 홍보대사 위촉

‘바람의 나라’ 작가 김진 특별전 열려
등록날짜 [ 2016년04월22일 10시22분 ]

[국민TV=이명희] 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시카프2016)은 22일 명동 애니메이션센터에서 ‘바람의 나라’ 김진 작가와 심정완 배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김진 작가의 ‘바람의 나라’ 만화는 1992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으며 더불어 뮤지컬, 드라마, 넥슨의 온라인 게임 등으로 만들어지며,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됐다.

김진 작가는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에 대해 “그동안 ‘바람의 나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그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중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라고 그 동안 대중들에게 받은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진 작가와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된 심정완 배우는 서울예술단 출신으로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공길전, 미스사이공, 인더하이츠, 로미오와 줄리엣, 서편제, 김종욱 찾기, 파이브코스러브, 아가씨와 건달들 등, 대형 뮤지컬에 출연하며, 두터운 뮤지컬 팬 층을 갖고 있다.

심정완 배우와 김진 작가의 특별한 만남은 뮤지컬 ‘바람의 나라-무휼’편에서 심정완 배우가 ‘병아리’역으로 출연하며 화려한 아크로배틱(고공 곡예) 등으로 만화적인 요소를 생동감 있게 표현 해 내면서 대중들에게 감동은 물론 김진 작가에게도 심정완 배우의 이름 세글자를 심어줬다.

심정완 배우는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에 대해 “과분한 자리이지만, 영광으로 생각하고 이번 제20회 시카프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이번 시카프2016이 열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김진 작가의 특별전이 열려, 작가 사인회 및 ‘바람의 나라’ 영상, 원화 등이 전시돼 일반인들에게 무료 공개되며, 심정완 홍보대사의 화려한 개막식 공연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올해로 20회를 맞는 시카프2016은 동대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오는 7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열린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2015 세계 책의 수도’ 폐막 (2016-04-22 10:36:49)
경인고속도 일반도로화 구간 시설물 인수 본격화 (2016-04-22 10:12:31)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