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황사 서울 2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 ‘그녀와 도둑’, 허경영 출연 확정

베스트스타컴퍼니, “이번 제작 계기로 영화 부문 산업 확대할 것”
등록날짜 [ 2016년11월18일 09시36분 ]

[국민TV=이명희 기자] 베스트스타컴퍼니가 영화 ‘그녀와 도둑’(제작 김고명, 권용순, 감독 한덕전)을 제작 지원하며 영화산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18일 베스트스타컴퍼니에 따르면 자동차 액션과 유쾌한 로맨스를 그릴 영화 ‘그녀와 도둑’은 10월부터 제작 초읽기에 들어갔다. 특히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허경영 총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영화 '그녀와 도둑' 사진제공: 베스트스타컴퍼니 한덕전 감독의 로맨스 카레이싱 영화 ‘그녀와 도둑’은 지난 15일 창투사 블루그린 인베스트먼트(회장 신현길, 대표이사 주홍식) 펀드 조성을 통해 제작을 확정졌다. 허경영 총재는 고양 삼송동 키노픽쳐스에서 카메오 출연 캐스팅을 확정졌다.

이날 허경영 총재는 영화 제작사에서 한덕전 감독과 제작자 김고명, 권용순, 제작 진행사 베스트스타컴퍼니의 최동열 대표이사, 이바다 부회장, 백용현 전무이사 등 제작진 및 연출진과 미팅을 갖고 영화 전반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희귀한 외제차를 대량 동원해 2017년 초 경기도 일대에서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카 액션을 촬영할 이번 영화에서 허경영 총재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롤스로이스를 직접 몰고 카 액션 장면에 찍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영화 제작을 시작으로 영화 산업에 진출하는 베스트스타컴퍼니는 지난 9월29일 M&A 기업 인수합병, 금융 투자자문 전문, 부동산 투자개발, 기업경영 자문,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등 광범위한 사업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경험을 갖고 있는 권용순 사장이 취임하며 출범시킨 회사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공간주안 '내 심장이 건너뛴 박동' 상영 (2016-12-20 15:25:14)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사회자 '김태우·김태훈' (2016-11-01 10:05:02)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