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유한국당, 인천시 당원 연수

인명진, "개헌 통해 경제 살리고 나라를 위기에서 구할 것"
등록날짜 [ 2017년02월21일 15시43분 ]

[국민TV=김권범 기자]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21일 오후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당원 연수를 가졌다. 

이날 연수는 인명진 비대위원장, 정우택 원내대표, 정유섭 인천시당위원장 등 700여명의 당원, 당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보수의 힘으로, 인천 당원과 함께’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날 연수는 선관위의 정치관계법 강의와 이철우 개헌특위 간사의 보수 이념과 개헌에 대한 특강, 인천지역 신임 조직위원장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유섭 시당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세금을 낭비해가며 만들겠다는 일자리 공약, 안보위기에도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정당에게 권력을 쥐어줄 수 없다”고 강조하며 “강력한 보수의 힘으로 정권을 재창출하는데 우리 인천이 선봉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당에서 온갖 영화를 누린 사람들이 만든 정당은 보수의 적통이 아니다”라며 바른정당과 명확하게 선을 긋고 “당론으로 정한 개헌을 통해 든든한 안보 위에 경제를 살리고 나라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도록 자유한국당의 모슨 역량을 쏟아붓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당원 당직자들은 그동안 다소 침체돼 있던 당내 분위기를 일소하고 대선 승리를 기원하며 시종 열띤 분위기 속에서 행사에 임했다. 

한편 이날 오전 안상수 국회의원(인천 중·동·강화·옹진)은 오전 11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서 대선 출마를 공식선언하는 대선 출정식을 가졌다.

안상수 후보는 “일자리야말로 청년에게 꿈을 주고 양극화를 해결하며 복지를 실현하는 길이다”라며 “대통령이 된다면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300만개의 일자리를 새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월드코리안 대상 특별상 수상 (2017-02-22 11:47:15)
청년유권자연맹, 대선주자 초청 ‘킹스스피치’ 열어 (2017-02-17 10:21:34)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