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민주, "안철수, 정권연장 세력과 '색깔론 연대'" 비판

윤관석, "국민의당, 김대중-노무현 정부 부정하고 뭘 얻겠다는 건가"
등록날짜 [ 2017년04월21일 17시23분 ]

[국민TV 김권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를 앞세운 ‘반문연대’가 결국 부패기득권 세력의 정권연장을 위한 ‘색깔론 연대’임이 드러나고 있다고 비판했다.

더민주당 문재인 대통령 후보 윤관석 공보단장은 21일 논평을 통해 "연일 ‘색깔론’으로 문재인 후보를 공격하고 있는 안 후보가 김대중-노무현 정부를 부정하고 자유한국당과의 연대 가능성을 내비친 것도 이 때문이었나"라며 "안 후보는 부패기득권 세력이 정권연장을 위해 꺼내 든 ‘색깔연대’에 편승하지 마시길 바란다"고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의 ‘색깔론 연대’를 경계했다. 

윤 단장은 "이번 선거는 정권교체를 바라는 촛불 민심과 정권연장을 하려는 부패기득권 세력의 대결이다. 부패 기득권 정치 세력은 안보무능과 경제 무능을 덮기 위해 선거 때면 어김없이 ‘색깔론’이라는 칼을 휘둘렀다. 이번 ‘촛불대선’에서도 부활을 위한 기획을 노골화하고 있다"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틈만 나면 국민을 좌-우로 편 가르고, 문재인 후보를 종북 좌파라고 비난하고 있다.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오래 전 삭제된 ‘주적론’을 꺼내들고 거짓말까지 동원해 ‘북한 팔이’에 앞장서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윤 단장은 "안 후보가 돌연 말을 바꿔 자유한국당과의 연대 가능성을 내비치자 바른정당은 유승민 후보를 사퇴시키고 안 후보를 밀자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여기에 자유한국당 의원들까지 대거 동참하려 한다는 얘기도 공공연하게 돌고 있다"며 "결국 안 후보를 정권연장의 대리인으로 내세운 ‘색깔론 연대’가 종착지다"고 안 후보를 '색깔론 연대'세력으로 몰아세웠다.   

이어 윤 단장은 "국민의당과 안 후보는 대한민국을 과거로 끌고 가지 말라. 케케묵은 ‘색깔론 연대’로는 미래를 말할 자격이 없다. 상황을 오판해 국민과 맞서는 우를 범하지 말라"며 "‘색깔론 연대’가 어떤 술책을 시도해도 문재인 후보와 민주당은 국민만 보고 갈 것이다. ‘색깔론 연대’ 세력에 의해 무너진 민생과 안보를 바로잡고, 반칙과 특권 없는 나라를 만들 것이다"고 강조했다. 

김권범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경제청, '스마트시티 운영센터 벤치마킹 명소' (2017-04-22 16:36:25)
부산도시철도 1호선 연장 다대구간 개통식 (2017-04-21 10:12:44)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