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화장품 공동브랜드 '어울' 중국 공략 재개

‘어울’ 화장품 웨이하이 브랜드 론칭 및 수출계약 체결
등록날짜 [ 2017년11월21일 10시21분 ]

[국민TV 김영환 기자] 인천시(유정복 시장)는 21일 중국 웨이하이(威海) Bliss International 호텔에서 '어울(Oull) 화장품 론칭 및 제품설명회'를 개최하고, 중국시장 공략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중국 정저우 론칭 행사 이후 중국에서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이다. ‘어울’의 새로운 파트너 산동관뉴휘지식재산권운영서비스유한공사(강서평 총경리)와 공동으로 물류의 관문이자 FTA 협력 도시인 웨이하이를 타깃으로 선정해 전략적 마케팅을 추진하는 것이다.

[사진제공:인천시] 이날 행사에서는 기존 5개 ‘어울’ 대리점 및 300여개 화장품 도·소매 업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울’ 브랜드 운영사(진흥통상B&H)와 산동관뉴휘지식재산권운영서비스유한공사 간 800만위안(약 13억원 상당)의 수출계약을 체결해 그 동안 사드 문제 등으로 침체 됐던 중국 수출이 재개되는 계기를 만들었다.

또한, 브랜드 설명회를 통해 ‘어울’브랜드 및 제품 소개는 물론 참여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등 ‘어울’ 브랜드를 정저우(2017.7.)에 이어 중국에 알리는 자리를 만들었다.

윤현모 신성장산업과장은 “이번 론칭을 통해 그 동안 막혀 있던 대 중국의 수출을 뚫어주는 교두보가 될 것이며, 앞으로 중국 내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울’은 16개사(48개 품목)가 참여 중으로 올해 신제품 8개 품목을 개발 중에 있으며, 그 중 홈쇼핑 특화상품인 ‘에델바이스 블렌딩 오일세럼’은 오는 12월 중 공영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될 예정이다.

김영환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드코인, ‘코인이즈’와 ‘코인첼’ 최초 론칭 (2017-11-27 16:12:42)
현대상선, 한-중-러 신규 항로 개설 (2017-11-16 11:52:24)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