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2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총선/지방선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진교 후보, ‘TV토론회 다시보기 캠페인’ 전개

등록날짜 [ 2018년06월08일 21시57분 ]

[국민TV 권윤숙 기자] 정의당 배진교 인천 남동구청장 후보 선거대책본부는 8일, 전날 밤 방송된 TV토론회에서 압승했다고 판단하고 '55만을 책임질 자격을 검증하자!'며 남동구청장 후보 토론회 다시보기 캠페인을 적극 벌여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배 후보 선본은 "이번 토론회에서 전 남동구청장을 역임한 후보답게 준비한 자료에 의지하지 않고 막힘없이 답변을 한 반면, 타 후보들은 미리 준비해 온 원고에만 의지해 어색하게 읽어내려가는 모습을 선보이는 등 기본적인 토론 역량조차 갖추지 못해 극명한 대비를 보여줬다"고 주장했다.

또 "(배 후보의) 대표적 청년 공약인 '남동형 청년수당'을 비롯해 자신의 공약에 대해 예산 수립 대책, 실행 방안 등 현실성과 타당성에 대해 조목조목 밝히고, 남동구의 시급한 현안들에 대해 통찰력을 선보여 타 후보들과 차별성이 극대화되었다"고 평가했다.

배 후보 선본은 이에 따라 유투브에 올려져있는 남동구청장 후보 TV토론회 다시보기 캠페인을 적극 진행하고, 이를 통해 구청장의 깜이 되는 후보, 구청장의 자격이 있는 후보는 기호 5번 배진교 후보가 유일하다는 점을 적극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배 후보는 "TV 토론 시청하고 구청장 자격 확인 후 사전투표장으로 향해달라"며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남동구청장 후보 TV 토론회 유투브 조회수가 6130회를 달성하면, 오는 10일(일) 오후 5시 로데오 광장에서 댄스음악에 맞춰 춤을 추겠다"고 밝히면서 토론회 다시보기 적극 독려에 나섰다.

권윤숙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후보 선대위, 인천 비하 정태옥 망발 총력 대응 (2018-06-09 16:23:24)
고남석 후보, 희망제작소와 연수지역 희망만들기 정책협약 (2018-06-08 08:25:36)
윤 대통령, 국민과 약속한 국...
윤 대통령, ‘불기 2568년 부처...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