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13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3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 ‘톱스타’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 캐스팅

영화배우 박중훈 감독 데뷔작
등록날짜 [ 2013년03월14일 12시43분 ]

대한민국을 환히 비추던 톱스타가 보여주는 톱스타들이 사는 세계는 어떨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배우 박중훈의 첫 연출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톱스타’가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다.


박중훈의 감독 데뷔작 ‘톱스타’가 제목에 걸 맞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 ‘톱스타’는 대한민국 최고 톱 배우의 매니저로 시작해 열정과 야망을 무기로 톱스타 반열에 오르는 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연예계의 화려함과 비정함을 그린 묵직한 드라마이다.

바닥부터 최고의 배우 자리까지 오르는 ‘태식’ 역을 맡은 배우는 2012년 ‘건축학개론’으로 대한민국을 첫사랑으로 물들인 엄태웅이다. 그는 ‘톱스타’에서 촌스럽지만 순박하고 열정 넘치는 청년부터 순식간에 톱스타가 되는 성공을 맛보면서 점차 변해가는 태식을 맡아 야누스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한때 자신의 로드매니저였던 태식과 대한민국 톱스타 자리를 놓고 다투는 원준 역은 김민준이 맡는다. 1년 전 박중훈 감독으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았던 그는 얼마 전 배우를 잠시 쉬고 싶다는 뜻을 밝혔으나 석 달 간의 고민 끝에 다시 출연을 결심했다. 그만큼 충분히 매력적인 시나리오였던 것.

김민준의 화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는 이미 최정상의 자리에 오른 배우 원준의 원숙미와 여유로움에 적역이라는 관계자의 평가이다.

빼어난 미모와 능력으로 두 남자를 뒤흔드는 제작자 미나를 맡은 주인공은 바로 소이현. 최근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로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그녀는 영화 ‘톱스타’로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를 예고하고 나섰다.

배우 박중훈이 연출을 맡아 201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영화 ‘톱스타’는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의 신선함과 오랫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자리를 지켜온 박중훈의 섬세한 연출이 어우러져 대한민국 영화계의 새로운 ‘톱스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애의 온도’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2013-03-22 14:39:55)
영화 ‘베를린’ 화제의 스틸 공개 (2012-12-14 15:05:55)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