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2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3일fri
 
티커뉴스
뉴스홈 > 연예 > 영화 > 국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서운 이야기2’ 올 여름, 공포 몰고 온다

호러퀸의 시대는 끝났다!, 성준-이수혁 스크린 접수
등록날짜 [ 2013년04월17일 14시35분 ]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충무로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성준과 이수혁이 한국형 공포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무서운 이야기2’로 호러 프린스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무서운 이야기2’의 첫 번째 이야기인 조난 괴담 절벽에 출연한 성준과 이수혁이 공포 카리스마 대결을 펼친다.
 
성준과 이수혁은 끝이 보이지 않는 절벽에서 조난을 당한 두 친구가 생존을 위해 친구도 버려야 하는 절박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괴담을 그린 절벽에서 우정과 생존 사이에서 흔들리는 두 남자로 분해 오싹한 죽음의 공포를 전한다.
 
극 중 동욱역을 맡은 성준은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와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속 까칠하고 제멋대로지만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여심을 흔들었다. 또한 최근 방영 중인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여주인공 담여울’(수지)의 호위무사 역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 보이고 있다.
 
극 중 성균역을 맡은 이수혁은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정도준의 호위무사 윤평으로 출연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으며, 영화 차형사에서는 까칠한 톱모델 김선호역을 맡아 넘사벽 비주얼과 카리스마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2013년 첫 공포괴담 무서운 이야기2’를 통해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화보가 되는 훈훈한 비주얼을 넘어 탄탄한 연기력과 잠재돼 있던 또 다른 매력으로 색다른 공포를 선사할 성준과 이수혁의 연기에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여고괴담고사시리즈에 이은 한국형 공포 시리즈를 완성시키며 2013년 여름, 공포 영화의 포문을 여는 무서운 이야기2’, 민규동, 정범식, 김휘, 김성호 등 공포 영화의 대가들과 충무로 신예 배우들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서운 이야기2’사후세계를 소재로 올 여름 관객들에게 최강의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 수필름공동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민규동, 정범식, 김휘, 김성호출연: 박성웅, 이세영, 성준, 이수혁, 백진희, 김슬기, 정인선, 고경표, 김지원)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뜨거운 안녕’ 포스터 대공개 (2013-04-26 14:45:12)
‘연애의 온도’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2013-03-22 14:39:55)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