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2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뉴스홈 > 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본 최고 MC ‘유카와모토’ 최영환 셰프 ‘초특급 만남’

등록날짜 [ 2019년02월27일 10시52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일본 TV프로그램 최고의 MC 유카와모토와 한국 최고의 셰프 최영환 셰프, 일본가수 호교와의 만남이 알려졌다. 
일본 최고의 MC ‘유카와모토’와 최영환 셰프의 만남[사진제공:에코휴먼이슈코리아 에코휴먼이슈코리아에 따르면 세 사람은 홍대에 위치한 보보호텔 내부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MC 유카와모토 와 최영환 셰프의 만남은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 녹화 때문에 만남이 성사됐고 소문난 맛집 촬영을 위해 일본에서 직접 건너왔다.

 

‘MC유카와모토는 보보호텔에 대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낮에는 카페나로 운영하고 저녁에는 레스토랑으로 바뀐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는 16년된 장수 프로그램이며 한국의 ‘생생정보통’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제작사 측은 한국의 맛집을 찾던 중 홍대에 위치한 보보호텔의 조식과 저녁 식사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제작진과 함께 찾았다.

 

최영환 셰프는 당황스러움 없이 자신 있게 음식을 내놓았고 이를 맛본 제작진과 스텝들 그리고 출연자들은 최영환 셰프의 음식을 먹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일본 TV프로그램 ‘가와모토 유씨의 비와코 컴퍼니’ 오는 3월 22일 24시 15분에 오사카와 시가현 지역에 전파를 탄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오데자” 출연 (2019-02-28 10:38:56)
신성훈 감독 단편영화 ‘나쁜남자’ 개봉 (2018-12-09 10:56:34)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