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연무 서울 13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총사, '트롯신2' 가창력 완벽 2라운드 무대 화제

랜선 심사위원 사로잡은 가창력, 흥과 감성 모두 갖춘 양수겸장 팀으로 주목
등록날짜 [ 2020년10월29일 10시12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트로트의 아들돌’ 삼총사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 2라운드 경연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트롯신2' 삼총사 [사진제공:토탈셋 엔터테인먼트] 지난 28일 방송된 '트롯신2‘ 8회에서 경연 유일한 그룹 참가자인 삼총사는 자신들의 장점인 퍼포먼스를 배제한 가창력만으로 승부수를 던져 랜선 심사위원단의 마음을 사로잡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무대마다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 삼총사는 장윤정의 ‘사랑 참’을 선곡해 발라드 장르의 원곡을 짙은 감성으로 표현, 가창력을 겸비한 팀으로 랜선 심사위원단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사랑 참’은 장윤정이 2019년 선보인 곡으로 사랑을 잃는 것도 지키는 것도 어렵다고 독백처럼 외치는 장윤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감성을 자극한다. ‘미스트롯’ 홍자, ‘미스터 트롯’ 영탁 등이 경연에서 노래해 가창력 있는 가수들의 경연 애창곡으로 꼽히고 있다.

삼총사는 발라드 가수, 아이돌 그룹, 솔로 가수 출신다운 가창력을 바탕으로 멤버들이 이뤄낸 완벽한 하모니로 랜선 심사위원을 만족시키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장점인 ‘트롯돌’ 삼총사는 폭발적인 가창력만으로 진한 감정을 느끼게 하는 완벽한 2라운드 무대가 화제를 모으며 다양한 매력을 지닌 팀으로 ‘트롯신2’8 다크호스 급부상하고 있다.

트로트계 전체에서도 보기 드문 정통 트로트 그룹인 삼총사는 트로트의 흥을 느끼게 해주는 화려한 무대에 이어 짙은 감성으로 촉촉이 마음을 적시는 필 충만 무대까지 심사위원단의 마음을 사로잡아 양수겸장 팀으로 다음 경연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니어스타협, 패션노트 자선패션쇼 열어 (2020-11-09 14:38:34)
배우 현빈 팬클럽, 7년째 우물 기증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2020-09-25 13:34:47)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