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신도시, 패스트트랙·교통대책 조기 확...
구름조금 서울 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1월2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생활문화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재석, 저소득 여성청소년 생리대 5천만 원 기부

등록날짜 [ 2021년01월13일 15시38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지난 11일, 저소득 여성청소년의 생리대 등 여성용품 지원을 위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은 후원금 5천만 원을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생리대 키트 지원 등 위생용품 지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며, 생리대 키트는 6개월 분의 생리대, 여성청결제, 찜질팩, 파우치 등 여성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과 응원메시지가 적힌 손편지로 구성된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여성청소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유재석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생리대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필수품인 만큼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연예계 대표적인 기부 천사 유재석은 코로나19, 수재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꾸준한 선행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 4월에도 지파운데이션에 5천만 원을 기부해 저소득 여성청소년 500명에게 생리대 키트를 지원해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한편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음케어, 코로나19 감염 취약계층 15억원 상당 마스크 지원  (2021-01-15 11:43:24)
인천의료원, 저소득층 의료지원 ‘인천 손은 약손’ 시행 (2021-01-13 14:38:23)
현대로템, 차륜형 지휘소 차량 ...
은퇴자협회, 이재용 삼성 부회...
뉴스제휴평가위, 뉴스 제휴 평...
벤처타임즈, ‘1인 미디어 방송...
인천시교육청, 교육혁신지구 홍...
현대차그룹, 인공지능 서비스 ...
현대차, 카카오게임즈 외 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