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비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아트홀, '양방언 Music Journey' 선보여

크로스오버의 거장 '양방언'과 함께하는 early christmas concert'
등록날짜 [ 2021년11월22일 21시22분 ]

[국민TV 권윤숙 기자] 김포문화재단은 12월 기획공연으로 크로스오버의 거장 양방언의 '양방언 Music Journey'를 오는 12월 5일 오후 4시 김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양방언은 의사 출신의 재일 한국인 음악가로 1996년 데뷔 후 작곡가, 프로듀서, 피아니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영화·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드라마 등 OST 뿐만 아니라,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공식 주제곡 'Frontier!'를 작곡하고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음악감독을 맡는 등 활동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양방언의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로, 그간 발매되었던 앨범과 더불어 우리에게 친숙한 OST 주제곡부터 신곡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동서양이 다채롭게 섞이는 양방언의 마법 같은 음악 위에 바이올린&보컬(강이채), 기타(선란희), 베이스(조후찬), 드럼(김형균)의 아름다운 현의 선율과 파워풀한 타악기의 울림이 더해져 관객들은 크로스오버 거장의 음악 세계를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김포아트홀은 정부방역 수칙에 따라 '좌석간 거리두기, 전자출입명부 작성, 발열체크, 손 소독 및 마스크 필수 착용'등 안전한 관람을 위해 철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얼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양방언 Music Journey'은 R석 3만원, S석 1만원으로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예매가능하며, 공연 관련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예술기획팀(031-996-1604)으로 하면 된다.

권윤숙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평구, 서브컬처 팝업전시 ‘실험가게’ 운영 (2021-12-08 13:42:22)
연수구, 문체부 공모사업 '꿈꾸는 예술터' 최종 선정 (2021-11-16 10:28:15)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
[기고] '지문 사전등록' 우리아...
[기고] 신종 큐싱사기 꼼짝마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