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맑음 서울 2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이버,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동시 상영

등록날짜 [ 2013년11월06일 11시35분 ]

[국민TV 이명희] 네이버는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제11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 출품작들을 네이버 TV스토어를 통해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국제경쟁단편영화제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지난 2003년에 시작한 이래, 국내외의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며 국내 단편영화 생태계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의 온-오프라인 동시상영은 이번 네이버 TV스토어를 통한 상영이 최초이며, 네이버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2일 영화제 종료 이후에도 이용자들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11월30일까지 온라인 상영을 지속할 예정이다.

양측은 온라인 동시 상영을 통해 단편영화 감독들에게는 또 다른 상영기회를 제공하고, 영화제를 찾기 힘든 지방 관객이나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손쉽게 상영작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버 TV스토어를 통해 상영하는 작품은 국내경쟁부문 본선에 진출한 12개 작품 중 <D-24>, <FAMILY>, <내가 버린 여름>, <달이 기울면>, <사랑의 묘약>, <소년과 양>, <방학숙제>, <주희>, <HOME>, <그레코로만> 등 총 10편이다.

네이버 우승현 대중문화실장은 “네이버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의 동시상영을 통해, 이용자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단편영화를 감상하며 보다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TV 한국정책방송’, ‘국민방송’으로 거듭난다 (2013-12-26 14:32:52)
미스아시아퍼시픽 월드 슈퍼탤런트 결선 (2013-10-29 11:31:16)
윤 대통령, 국민과 약속한 국...
윤 대통령, ‘불기 2568년 부처...
윤 대통령, 국민통합위 '23년...
윤 대통령, 제102회 어린이날 ...
대통령실, 어린이 누리집 신규 ...
국가안보실, '국방혁신위원회 ...
윤 대통령, 앙골라 대통령 공식...